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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뷰티(K-Beauty), 이제는 더 이상 틈새 시장이 아닙니다.
아마존, 틱톡숍 등 온라인 채널에서의 인기만으로도
프랑스를 제치고 미국 화장품 수출 1위를 기록한 K-뷰티가
이제는 월마트, 타깃 등 오프라인 대형 유통 채널까지 진출하고 있어요!
🛒 오프라인 매장, 왜 중요한가요?
온라인 쇼핑이 익숙한 한국과 달리,
미국 화장품 시장의 80%는 여전히 오프라인에서 구매합니다.
즉, 오프라인에 진입해야 진짜 ‘메인스트림’에 들어간 것이라 할 수 있어요.
🎯 타깃(Target), 전 매장에 K-뷰티 확대!
- 미국 대형 할인마트 체인 타깃(Target)은
현재 1600여 개 매장에 K-뷰티 전용 코너를 운영 중이에요. - 2024년 안에 전국 1978개 매장으로 확대 계획!
→ K-뷰티를 미국 어디서나 쉽게 살 수 있게 되죠.
입점 브랜드 : 스킨1004. 라운드랩 등
작년 미국으로의 화장품 수출액은 약 2조 5천억 원
- 아마존, 틱톡숍 등 온라인 중심 판매
- 이제 오프라인까지 확장되면 지속적인 수출 성장 가능성 커져요
오프라인 매장은 통상 분기·연 단위 계약을 하기에,
한 번 정착하면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이 안정적으로 올라갑니다.
미국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맛보았던 K-뷰티를
이제는 일상 속 매장에서 직접 경험할수 있게 되었다니
한국의 화장품 기업들이 얼마나 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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